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Food&Dining3.0]통배고로 호흡기 튼튼, 톳으로 스트레스 훨훨

입력 | 2014-07-17 03:00:00

산들건강




가래 기침 비염 천식을 없애는 데 중요한 것은 기관지와 폐의 건강함.

산들건강의 ‘산들 통배고’는 각종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체질과 연령대에 따라 자기 몸에 맞는 상품을 전문 상담사가 상담하여 가장 적합한 제품을 권해드린다. 무엇보다 산들 통배고는 방부제, 설탕, 색소 등의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돌 지난 아이부터 고령의 어르신까지 쉽고 안전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산들 통배고는 기관지와 폐, 목 건강에 좋은 천연재료들을 4일 이상 달여서 만든 제품으로 재료는 100% 국내산으로 배(경주), 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 은행(영천), 대추(경산), 생강(영주, 안동), 맥문동(청양), 겨우살이(영월), 수세미(재배), 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영주), 홍도라지, 산삼 배양근(제주도, 의성·산삼 7뿌리) 등을 전통방식인 가마솥에 4일 이상 달여서 만든다. 산들통배고는 체질과 나이, 증상의 정도에 따라 도라지통배고, 홍도라지통배고, 삼(蔘)통배고 중에서 선택해서 복용해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산들건강은 만병의 근원이라 불리며 현대인을 괴롭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한민국 톳 농축액도 판매하고 있다.

톳에는 우유보다 16배 많은 칼슘과 550배에 이르는 철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아연은 민물장어의 20배 함량에 달해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은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제품 및 구입방법 상담 문의는 산들건강(02-778-4568)으로 하면 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