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생활건강] 지루증은 질병, 부러울 것 없다

입력 | 2014-07-16 17:21:00



 
지루증은 남자든 여자든 체력이 충분히 따라준다면 어려운 점이 없습니다. 하지만 2시간 이상정도 되어 체력이 떨어진다면 문제가 됩니다.
특히 한쪽에 요구에 의해서 마지못해 하는 경우는 좀 많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여자분 들의 경우는 더욱이 오래하는 것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 지루증이란?
 
일반적으로 삽입을 해서 성관계를 하는 것은 가능한데 성관계를 하면서 계속 왕복 운동을 하고 자극을 줘도 오랜 시간 안에 사정이 안 되는 경우를 지루증이라고 합니다.
 
□ 지루증이란, 삽입을 해서 성관계를 해도 오랫동안 사정의 감이 오지 않고 사정이 되지 않는 상태
이런 경우는 일반적인 시간의 기준보다는 끝까지 사정이 잘 안 되는 그런 아주 괴로운 상태를 지루증이라고 합니다.

■ 자위할 때만 사정이 되는 그 남자의 사정
 
일반적으로 자위에 익숙해져 있다던 지 자위의 자극에 거부하는 사정이 도달할 수 있는데, 실제 여자의 질 안에서는 감각 정도감이 자위와는 다르기 때문에 지루증이 충분히 문제가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지루증, 왜 발생하는 걸까?
 
어떤 감각자체가 아주 무딘 사람이 있으며 특히 사춘기 때 자위행위에 잘못된 습관, 과도한 습관에 의해서 실제 성관계 시 자극이 되지 않아서 사정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 지루증의 원인 : 감각이 무딘 부분이 있거나 사춘기때 자위를 과도하게 하여 그것에 익숙해져 발생

■ 지루증의 치료법

 
여러 가지 먹는 약이나 이러한 방법들은 좀 효과가 떨어집니다. 대신에 행동요법이 좀 더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삽입 전 충분한 성적 자극을 유도한 후 삽입하여 성관계를 하는 것을 계속 반복하면 지루증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하겠습니다.
지루증도 초기에 빨리 문제점을 해결해야 되는데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성관계 자체에 의미를 잃을 수 있으니 초기에 병원방문을 하셔서 상담을 받고 치료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콘텐츠 제공: 메디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