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천희 화보 공개 “실제 가구브랜드 사업 중… 강한 책임감”

입력 | 2014-07-23 11:29:00

이천희 하이브로우 사진= 패션 매거진 슈어


이천희 하이브로우

배우 이천희가 바캉스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슈어는 23일 이천희를 모델로 한 바캉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도시에서 휴가를 즐기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는 도심 속 강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는 이천희의 모습이다. 이천희는 네이버 컬러의 상의와 화이트 팬츠를 착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서 이천희는 SBS 예능프로그램 ‘도시의 법칙 in 뉴욕’에 출연해 강한 생활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천희는 뛰어난 캠핑 실력과 손재주를 자랑했다.

이와 관련해 이천희는 “(예능처럼 돈 한 푼 없이 도시에 떨어진다면) 상상하기도 힘든 끔찍한 현실이지만 잘 지낼 자신이 있다. 접시를 닦더라도 최고가 될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이천희는 “카페 매니저가 돼서 제가 일하는 곳을 동네 최고로 만들 자신도 있다. 조금만 일하다보면 금방 전부 내 것처럼 느끼는 성격의 소유자다”고 설명했다.

또 이천희는 “가구브랜드 하이브로우를 운영하며 인생의 새로운 장을 연 기분이다. 동생을 포함해 함께 일하는 직원 등에게 매일 강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천희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슈어 8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천희 하이브로우를 본 누리꾼들은 “이천희 하이브로우, 가구 매장을 운영하고 있구나” “이천희 하이브로우, 신기하네” “이천희 하이브로우, 새로운 모습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패션 매거진 슈어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