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핫이슈]경복궁 야간개장 ‘접속 폭주’…‘결혼’ 이윤지 예비신랑은 누구?

입력 | 2014-07-23 17:28:00

사진제공=이윤지 결혼/나무엑터스


7월 23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이윤지 결혼, 예비신랑은? ‘훈남’ 치과의사
배우 이윤지가 결혼한다. 이윤지의 소속사는 “이윤지가 9월 27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윤지와 결혼하는 예비신랑은 3살 연상의 치과의사다. 이윤지와 예비신랑은 10년 동안 친구로 지내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다. 이윤지 측은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사랑으로 축복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경복궁 야간개장 ‘관심 폭발’…관람권 매진
경복궁 야간개장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오후 2시 옥션티켓에서는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권 판매가 시작됐다.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권은 순식간에 매진됐다.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권에 대한 관심으로 한때 판매처 홈페이지가 마비되기도 했다. 경복궁 야간개장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김태균 교통사고 ‘인명피해無’…사고 원인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김태균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김태균은 이날 새벽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대전컨벤션센터 앞 사거리에서 자신의 포르셰 차량을 운전해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다행이 김태균은 교통사고로 인해 큰 부상을 당하지는 않았다. 경찰에 따르면 김태균은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 경찰은 김태균과 상대 차량 운전자를 상대로 교통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채림-가오쯔치, 한국과 중국서 결혼식 두 번
‘한중 커플’ 배우 채림과 중국 배우 가오쯔치가 두 번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채림-가오쯔치 커플은 10월 14일 중국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23일 한국에서 전통혼례를 치른다. 이는 중국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하는 채림의 친척 및 지인을 위한 가오쯔치의 배려로 알려졌다. 앞서 채림-가오쯔치 커플은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K팝스타2’ 송하예, ‘청담동 스캔들’ OST 참여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2’ 출신 송하예가 아침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에 참여한다. ‘청담동 스캔들’ 측은 “청아한 목소리와 실력을 겸비한 송하예를 가창에 참여 시켰다”고 전했다. 송하예가 참여한 ‘청담동 스캔들’ OST는 해바라기의 ‘행복을 주는 사람’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송하예가 부른 ‘청담동 스캔들’ OST는 24일 공개된다.

사진제공=이윤지 결혼/나무엑터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