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문정혁’
‘연애의 발견’ 문정혁이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28일 KBS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측은 한여름(정유미)의 구남친 강태하 역을 맡은 문정혁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급기야 문정혁이 자그마한 토끼를 카디건 앞주머니에 쏙 넣어, 남자친구의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고픈 여성의 ‘포켓녀’ 로망을 자극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작사 JS 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의 발견’ 강태하는 연인과 헤어진 이후 비로소 연애와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가며 점차 성숙하는 캐릭터다. 자상한 면모를 지녔지만 정작 연인에게 이 같은 모습을 어떻게 드러내야 하는지 모르는 인물의 단면이 이 사진 한 장을 통해서도 드러난다. 겉은 강하고 단단한 듯 하지만 실은 따뜻한 남자 강태하 캐릭터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KBS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은 사랑에 솔직하고 당당한 한여름의 연애 성장담을 그리는 리얼 연애 공감 드라마로 연애가 필요한, 연애가 가능한, 혹은 연애중인 모든 시청자들이 모두 함께 공감하며 볼 수 있는 작품을 만들겠다는 것이 제작진의 기획 의도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소식에 네티즌들은 “연애의 발견 문정혁, 정말 잘생겼다” , “연애의 발견 문정혁, 드라마 완전 기대된다” , “연애의 발견 문정혁, 첫 방송 언제지? 빨리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