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게이밍 모니터 XL2720Z Eye-Care와 XL2420 Eye-Care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 제이웍스의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R.A.T. TE 제품을 1대1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벤큐와 제이웍스가 공동 기획하고 다나와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1개월 간 한정수량 100개 규모로 실시한다. 다나와 상품 페이지에 등록된 업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후 다나와 기획전 페이지 아래에 댓글로 구매처와 주문번호, 간략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에스-스위치(S-Switch)를 탑재해 사전에 사용자가 저장한 3개의 OSD 설정 값을 한번의 클릭으로 불러올 수 있다. 움직임이 많은 영상의 잔상을 최소화하는 모션 블러 리덕션(Motion Blur Reduction), 게임 상의 어두운 부분만을 밝게 보여주는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인풋렉을 최소화 해 더욱 정교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인스턴트 모드(Instant Mode) 등 게임에 최적화 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벤큐의 최신 제품에서 꾸준히 선보이는 아이케어 솔루션으로 게이머들에게 더욱 편한 시야를 제공하며 틸트, 스위블, 피벗, 앨리베이션 등 모든 동작을 지원하는 스탠드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유저에게 최적화 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매드캣츠의 R.A.T TE 게이밍 마우스는 국내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FPS 게임에 최적화 된 설계와 안정적인 센서,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난반사를 잡아주는 필립스의 도플러 센서는 천 패드, 실리콘, 유리, 알루미늄 등 패드의 재질에 따라 레이저 높이를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저 25DPI부터 최대 8200DPI까지 25DPI씩 마우스 감도 조절이 가능하다. 옴론 스위치를 사용했으며 90g의 가벼운 무게와 정밀한 조준 사격을 가능하게 하는 스나이퍼 버튼 등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했다. 판매가격은 6만9000원.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