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김C 열애 인정/디컴퍼니
8월 5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박봄 디스’ 에이코어 케미 “최초의 밀수돌”
힙합 걸그룹 에이코어의 케미가 걸그룹 2NE1의 박봄을 겨냥한 디스곡을 선보였다. 에이코어 케미는 ‘두 더 라이트 씽(Do The Right Thing)’이라는 제목의 박봄 디스곡을 공개했다. 에이코어 케미의 박봄 디스곡에는 “젤리박스에 약이 빠졌어. 최초의 밀수돌 타이틀 획득했네” 등의 비판적 가사가 담겼다. 에이코어 케미의 디스곡은 박봄의 마약류 반입 논란을 비판했다.
■김C 열애 인정…합의이혼 소식 다음날 ‘깜짝’
가수 김C가 열애를 인정했다. 김C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김C 소속사는 한 매체에 “김C가 스타일리스트와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다만 김C 측은 열애를 인정하면서 결혼에 대해선 선을 그었다. 열애를 인정한 김C가 결혼 13년 만인 지난해 합의이혼한 사실이 4일 알려졌다.
가수 이효리가 몸매 관리 비결로 요가를 꼽았다.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요가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처음으로 혼자 아쉬탕가 마이솔(요가의 한 종류)을 해보았다”면서 고난도 요가 동작을 선보였다. 이효리는 8개월째 요가를 수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효리가 허리를 숙이거나 머리를 바닥에 닿는 요가 동작을 취하고 있다.
■‘힐링캠프’ 정웅인 미모의 아내…‘탄성이 절로’
배우 정웅인이 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했다. ‘힐링캠프’ 정웅인은 미모의 아내를 공개하는가 하면 ‘딸 바보’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힐링캠프’ 정웅인은 아내에 대해 “경북대 퀸카”라고 소개했다. 또 ‘힐링캠프’ 정웅인은 “결혼식장에서 딸 시집보내는 아버지가 눈에 들어온다”면서 딸에 대한 애틋함을 전했다.
■엑소 공식 팬클럽 ‘엑소엘’ 창단에 팬심 ‘폭발’
아이돌그룹 엑소의 공식 팬클럽 ‘엑소엘’이 창단했다. 엑소 홈페이지에서는 공식 팬클럽 ‘엑소엘’ 모집이 시작됐다. 한때 엑소 공식 팬클럽 ‘엑소엘’ 모집 소식에 홈페이지가 마비되기도 했다. 엑소 공식 팬클럽 ‘엑소엘’의 의미는 ‘엑소+러브(LOVE)’의 준말이다. 엑소는 공식 팬클럽 ‘엑소엘’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김C 열애 인정/디컴퍼니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