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현대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서킷과 캠핑을 한 번에”

입력 | 2014-08-11 13:13:00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출고/보유고객을 대상으로 10월 12일까지 제10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서킷-캠핑’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10회째를 맞는 대표적 고객초청 이벤트로 최근 자동차 레저문화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총 200가족(1가족 4인 기준 / 장비 미보유 고객 150가족, 장비 보유 고객 50가족)을 선정,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10월 25일부터 1박 2일의 일정 동안 참가 가족들에게 캠핑 용품과 야영장을 제공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지 않은 150가족에게는 4인 가족용 텐트·코펠·버너·테이블 등 캠핑 장비 일체와 야영장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며,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는 50가족에게는 야영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현대차의 이번 캠핑의 주제는 ‘서킷-캠핑’으로, 100명의 참가자를 사전 선발하여 레이싱 라이선스 교육과 취득 과정을 거쳐 서킷을 직접 주행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서킷 사파리 버스(서킷 체험), 아마추어 레이싱 차량 동승 서킷 체험, 초청 가수 공연, 키즈 시네마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10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현대차가 준비한 익사이팅한 오토캠핑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에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