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신도시 앞, 최초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대한민국이 주목하고 있는 고덕신도시 앞, 최초로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분양을 앞두고 있는 곳이 있다. 7월초 1차 분양을 7일만에 100%완료한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서정리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당시 많은 투자자들이 시기를 놓쳐 아쉬워했다는 후문이다.
이달 20일 경에 2차 오픈을 앞두고 있는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현재까지 모든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감한 ‘에스원디앤씨’에서 시행을 하고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하기에 투자자들은 안심하고 분양 받을 수 있다.
이토록 고덕신도시 앞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주목을 받는 이유가 있다.
첫 번째, 사업지 앞은 대한민국 대표기업 ‘삼성전자 산업단지’가 화성사업지의 약 2.4배 규모로 들어오는 곳이라 임대수요 걱정이 없다는 것이다. 두 번째, 서정리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이다. 세 번째, 분양가 8천만원대로 소액투자 대비 고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이다. 네 번째, 매년 증가하는 1~2인 가구 추세에 알맞은 실사용 면적 24~51㎡로 나올 예정이라 직장인이나 신혼부부가 선호하고 있다.
이런 이유 때문에 현재 오픈 전 임에도 불구하고 분양문의가 끊임없이 오고 있는 실정이다. 7일 만에 1차 분양이 완료 된 시점에서 이달 20일 경에 2차 분양예정 또한 빠른 시일 내에 분양이 완료 될 것으로 전망된다.
문의 : 1877-553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