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색 테마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이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이벤트와 뮤직박스에서 DJ가 선사하는 추억의 음악을 들으며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추억여행 Part 1 ¤ 추억의 뮤직박스>이벤트를 각각 8월28일과 8월29일에 진행한다.
헬씨 푸드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에서는 8월28일(목)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스페셜 와인 뷔페와 함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여름에 즐기는 시원한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카페 아미가 직원들은 산타 유니폼과 산타 모자를 착용하며, 카페 아미가 곳곳을 크리스마스트리와 눈사람, 크리스마스 양초, 리스 등으로 장식하고, 크리스마스 캐럴을 배경음악으로 준비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아이리쉬 스타일의 야외 펍 ‘가든 테라스’에서는 8월29일(금)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추억 여행 Part 1 ¤ 추억의 뮤직박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여름 마지막 금요일 밤, 음악 다방식 뮤직박스에서 DJ가 선곡한 추억의 음악을 들으며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허니 머스터드 소스와 그릴 소시지,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 외 12종의 스낵 뷔페와 하이트 생맥주, 안타레스 카베르네 소비뇽, 안타레스 샤르도네, 소프트 드링크가 제공된다. 식사 중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며, 카페 아미가 와인 뷔페 식사권과 와인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 것. <추억 여행 Part 1 ¤ 추억의 뮤직박스>의 스낵 뷔페 가격은 6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02) 3440-8000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