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핫이슈]‘개콘’ 김승혜 청순미녀의 반전개그…오나미 “만수르, 립스틱 100개 선물”

입력 | 2014-08-18 17:09:00

사진제공=‘개콘’ 오나미-김승혜/SNS


8월 18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개콘’ 김승혜, 청순한 미모에 반전 개그로 ‘폭소’
개그우먼 김승혜가 KBS2 ‘개그콘서트(개콘)’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김승혜는 17일 방송된 ‘개콘’의 ‘예뻐예뻐’ 코너에서 청순한 외모와 다른 엽기적인 행동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개콘’ 김승혜는 개인기라며 비둘기 흉내를 내거나 침을 튀면서 비트박스를 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 ‘개콘’ 김승혜는 청순한 외모로 ‘미녀 개그우먼’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오나미 “만수르, 립스틱 100개 선물”
개그우먼 오나미가 만수르를 언급하면서 립스틱 100개를 선물 받았다고 밝혔다. 오나미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만수르를 언급하면서 립스틱 100개와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오나미는 “수르수르 만수르에 예뻐지고 싶다고 소원을 빌었다. 립스틱 100개가 택배로 왔다”는 글을 남겼다. 오나미는 KBS2 ‘개그콘서트’의 ‘억수르(구 만수르)’ 코너에 출연하고 있다. 

■송가연 TKO승 “짜릿하다” 화끈한 소감
이종격투기선수 송가연이 로드FC 프로 데뷔전에서 TKO승을 거뒀다. 송가연은 17일 열린 ‘로드FC 017’에서 일본 선수 에미 야마모토를 상대로 TKO승을 거두며 찬사를 받았다. 이날 송가연은 1라운드 시작과 동시에 빠른 공격으로 상대를 제압하면서 TKO승을 기록했다. 송가연은 자신의 SNS에 TKO승 소감에 대해 “짜릿하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카라 4인조 변신, ‘맘마미아’로 컴백   
걸그룹 카라라 신곡 ‘맘마미아’로 컴백했다. 카라는 이날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맘마미아’가 포함된 미니 6집 앨범 ‘데이 앤 나이트’를 발매했다. 카라는 멤버 니콜과 강지영의 탈퇴 후 허영지를 새롭게 영입해 4인조로 활동한다. 카라의 ‘맘마미아’는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카라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맘마미아’ 무대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문희준 김종국에 “뚱땡이? 몸짱 아줌마야” 발끈   
가수 문희준이 ‘뚱땡이’ 별명에 발끈했다. 문희준은 1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연해 가수 김종국에게 ‘뚱땡이’라는 소리를 들었다. 이날 김종국은 대결에서 문희준에게 “내려와 뚱땡이”라고 자극했다. 이에 문희준은 “뭐 뚱땡이?”라며 “이 몸짱 아줌마야”라고 응수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제공=‘개콘’ 오나미-김승혜/SNS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