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핫이슈]조인성-손흥민 ‘아이스버킷챌린지’…윤종신 부인 전미라 미모 폭발?

입력 | 2014-08-20 17:56:00

사진제공=‘아이스버킷챌린지’ 조인성-저스틴비버-빌게이츠/유튜브, SNS


8월 20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조인성-손흥민-최시원 동참
루게릭병 환자 돕기로 시작한 ‘아이스버킷챌린지(얼음물 샤워)’ 캠페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미국에서 시작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 가수 저스틴 비버, 애플의 CEO 티모시 쿡, 축구선수 네이마르 등 유명인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하면서 열풍을 일으켰다. 또 국내에서도 가수 팀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최시원, 배우 조인성, 축구선수 손흥민 등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윤종신 부인 전미라 ‘예체능’ 테니스 코치 변신?
가수 윤종신의 부인 전미라가 KBS2 ‘우리 동네 예체능’에 출연을 예고했다. 19일 방송 말미 예고편에는 윤종신의 부인 전미라가 출연했다. 윤종신의 부인 전미라는 예체능 팀의 테니스 편 코치를 맡게 됐다. 윤종신의 부인 전미라는 전 테니스 선수이다. 예고편에서 윤종신의 부인 전미라는 빼어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내 연애의 기억’ 강예원-송새벽 호흡…반전 로맨스  
배우 강예원과 송새벽이 영화 ‘내 연애의 기억’에서 호흡을 맞췄다. ‘내 연애의 기억’은 연애에 실패하던 여자(강예원)가 의문의 남자(송새벽)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반전 로맨스다. ‘내 연애의 기억’ 배급사에 따르면 강예원과 송새벽은 23일 부산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을 만난다. 강예원과 송새벽 주연의 ‘내 연애의 기억’은 21일 개봉.    

■빅병 ‘스트레스 컴온’ 발매…데프콘-정형돈 프로듀싱
프로젝트 그룹 빅병의 신곡 ‘스트레스 컴온’이 발매됐다. 빅병의 ‘스트레스 컴온’은 가수 데프콘과 개그맨 정형돈이 ‘용감한 이단 호랑이’라는 예명으로 프로듀싱한 곡이다. MBC에브리원의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는 프로젝트 그룹 빅병을 구성해 신곡 ‘스트레스 컴온’을 선보였다. ‘스트레스 컴온’을 발매한 빅병의 멤버로는 왕콩(갓세븐 잭슨), 돌백이(빅스 엔), 육덕(비투비 육성재), 혁띠(빅스 혁)가 참여했다.     

■최민식 ‘루시’서 스칼렛 요한슨과 기싸움 ‘살벌’
뤽 베송 감독의 영화 ‘루시’가 배우 최민식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민식은 다음달 4일 개봉하는 영화 ‘루시’에서 마약 조직의 보스 역을 맡았다. ‘루시’에서 최민식은 스칼렛 요한슨과 대결을 펼친다. 최민식 주연의 ‘루시’는 평범한 여성이 우연히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두뇌와 육체를 가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사진제공=‘아이스버킷챌린지’ 조인성-저스틴비버-빌게이츠/유튜브, SNS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