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퓨어킴 티저 공개-김현중 폭행 혐의/미스틱89, 키이스트
8월 22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퓨어킴 티저 공개, ‘압도적 볼륨감’ 탄성
가수 퓨어킴이 새 앨범의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퓨어킴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새 미니앨범 ‘퓨리파이어(Purifi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퓨어킴은 밀착 의상 사이로 볼륨 몸매를 과시했다. 온라인에서는 공개된 퓨어킴의 티저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퓨어킴은 9월 컴백한다.
■김현중 폭행 혐의…소속사 입장은?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폭행 혐의’로 경찰의 조사를 받고 있다. 이날 한 매체는 김현중이 일반인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현중의 여자친구라 밝힌 여성은 2개월 간 지속적인 폭행에 시달렸다며 경찰에 폭행 혐의로 김현중을 고소했다. 김현중의 소속사는 폭행 혐의에 대해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배우 채림과 중국 배우 가오쯔치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엘르 브라이드는 채림과 가오쯔치를 모델로 촬영한 웨딩화보를 선보였다. 웨딩화보에서 채림과 가오쯔치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각각 차려입고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채림과 가오쯔치는 웨딩화보 촬영에 이어 10월 14일 결혼한다.
■‘슈퍼스타k6’ 개성 넘치는 참가자 ‘눈길’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가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퍼스타k6’ 예고편에는 개성 넘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슈퍼스타k6’에는 142kg 거구의 참가자부터 배우 김수현-손예진 닮은꼴 미모의 참가자까지 눈길을 끌었다. 또 ‘슈퍼스타k2’ 출신 그룹 위너의 멤버 강승윤은 ‘슈퍼스타k6’ 참가자를 응원하는 영상을 선보였다.
■이국주 ‘식탐송’에 김우빈 ‘빵 터졌네!’
개그우먼 이국주가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광고에서 ‘식탐송’을 선보였다. ‘식탐송’ 이국주는 김우빈과 야쿠르트 광고를 촬영했다. 이국주가 촬영 중 노래를 음식에 빗대 개사한 ‘식탐송’을 선보여 김우빈이 포복절도했다는 후문이다. ‘식탐송’ 이국주는 김우빈과 함께 광고를 촬영한 기념사진을 SNS에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제공=퓨어킴 티저 공개-김현중 폭행 혐의/미스틱89, 키이스트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