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전문방송 스카이 트래블이 체코관광청, 체코항공과 함께 '본방 사수하고 체코 가자' 이벤트를 9월 20일까지 실시한다.
‘본방 사수하고 체코 가자’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하는 스카이 트래블의 해외여행 정보 프로그램 ‘어쩌다 마주친 여행-홍수아 데이브의 어느 멋진 날’편 정규 방송을 시청하고 응모하는 이벤트다. 응모자는 자신만의 체코여행 계획서를 만들고 본인이 시청한 방송분의 화면 일부를 캡쳐해 문서 안에 포함하면 된다. 형식에 특별한 제한은 없고 완성된 계획서는 스카이트래블 이메일 (skytraveltv@naver.com)로 9월 20일 자정까지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1명에게는 체코 왕복 항공권 2매과 프라하 2박 숙박권을 선물한다.
23일부터 시작한 4부작 '어쩌다 마주친 여행-홍수아 데이브의 어느 멋진 날'은 배우 홍수아와 함께 외국인 방송인 데이브가 출연해 체코 여행의 다양한 방법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30일에 방영하는 2부에서는 홍수아와 데이브가 맥주의 도시 플젠으로 이동해 세계 최초 라거 맥주인 필스너 우르켈을 맛보고 체코식 족발 꼴레뇨와 라거 맥주를 즐기며 체코의 문화를 체험하는 내용이 방송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kobauk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