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Love&Gift]정식품, 한자리에 모인 가족, 건강은 베지밀 한마음

입력 | 2014-09-01 03:00:00


영양분의 보고 콩. 건강을 위해 콩 단백질을 통해 양질의 단백질을 보충하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두유는 콩의 영양분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 한국에서 처음 먹어본 두유를 ‘신이 내린 음료’라고까지 칭찬한 외국 스포츠 스타도 있다. 민족의 명절 추석엔 아무래도 건강식품이 최고의 선물. 그래서 두유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올해는 38년 만에 가장 이른 추석으로 날씨 영향을 덜 받는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을 생산 판매하는 정식품(www.vegemil.co.kr)은 한가위를 맞아 1만 원대 중후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 7종을 선보였다.

이번 베지밀 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12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인 담백한 ‘베지밀 A’, 달콤한 ‘베지밀 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검은콩두유 고칼슘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16가지 국산 곡물이 들어있는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두유’ 등 두유 베스트셀러 품목들로 구성됐다.

또한 설탕 대신 팔라티노스와 뽕잎분말이 함유되어 당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베지밀, 당까지 생각한 뉴 에이스 두유’와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건강에 특화된 기능성 두유 선물세트를 새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정식품 이동호 홍보팀장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고가의 선물보다는 건강을 생각하는 추석 선물세트가 인기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베지밀 두유와 함께 따뜻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080-930-8888, 02-553-8888, 1577-0426)을 통해 가능하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