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라메드]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그녀의 시계가 궁금하다

입력 | 2014-09-02 11:56:00


최신 트렌드를 알려면 드라마를 보면 된다는 말이 있듯이 드라마는 그 시대에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을 반영한다. 특히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애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독일 브랜드 베카앤벨(BEKA&BELL)이 여성 시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불리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로코퀸 장나라, 시계로 패션완성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재벌가 손주 며느리룩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장나라(김미영 역)가 착용한 시계 역시 베카앤벨 브랜드로 알려졌다.

1회 방송 중 장나라는 핫 핑크 꽃무늬 원피스와 라피아 소재 모자, 손목에는 핑크색 시계인 베카앤벨 올니(Olney BB008A)로 귀엽고 러블리한 여행지 패션룩을 완성시켰다. 패브릭 소재로 코팅된 핑크색 가죽 스트랩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포인트를 준 핑크 자개 다이얼 시계는 그녀의 로맨틱한 감성을 잘 돋보이게 해준다.

그녀가 4, 5회 때 착용한 화이트 시계인 베카앤벨 보스버리(Bosbury BB001A) 모델은 오렌지색 체크 블라우스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마치 그녀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시계인 듯한 착각마저 들게 한다. 하얀 우유를 머금은 듯한 화이트 다이얼과 고급스러운 골드빛 베젤, 그리고 입체감이 돋보이는 오렌지색 인덱스가 산뜻함을 더해주고 순수한 감성을 보여준다.

장나라가 11회 때 착용한 베카앤벨 히친 (Hitchin BB010E) 모델은 광택감 있는 보라색 스트랩과 골드의 매치가 이뤄내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럭셔리, 큐트 등 15개 시리즈의 다양하고 이국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베카앤벨 전 제품은 제주공항 JDC 면세점 외 한국공식수입업체 ㈜거노코퍼레이션의 유로타임 직영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직영 쇼핑몰 유로타임(www.eurotime.kr)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출처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화면캡처
자료제공 : 유로타임
기사제공 : 엠미디어(M미디어 www.egihu.com) 김수석 기자(kss@egih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