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핫이슈]도끼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깜짝’…오연서-전혜빈 ‘오렌지걸’ 무대는?

입력 | 2014-09-18 17:23:00

도끼 혼혈. 사진 = 도끼 인스타그램, 니콜 셰르징거 트위터


9월 18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도끼 사촌누나가 니콜 셰르징거? ‘깜짝’  
혼혈인 래퍼 도끼의 사촌누나가 가수 니콜 셰르징거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온라인에서는 니콜 셰르징거가 도끼의 사촌누나라는 사실이 화제를 모았다. 도끼의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는 걸그룹 푸시캣돌스 출신 섹시가수다. 앞서 도끼의 친형 미스터고르도가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사촌누나가 니콜 셰르징거”라고 밝힌 바 있다.  

■러브 출신 오연서-전혜빈 ‘오렌지걸’ 재연
배우 오연서과 전혜빈이 과거 걸그룹 러브 출신이라는 사실이 공개됐다. 19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러브 출신 오연서와 전혜빈은 ‘오렌지걸’ 무대를 재연한다. 오연서와 전혜빈은 12년 전 러브의 멤버로 ‘오렌지걸’로 활동한 바 있다. 오랜 만에 만난 오연서와 전혜빈은 걸그룹 멤버 시절로 돌아가 ‘오렌지걸’ 합동무대를 꾸민다. 또 ‘오렌지걸’ 오연서와 전혜빈은 데뷔 6개월 만에 해체한 사연도 전할 예정이다.

■‘풀하우스’ 신소율-정지원 절친 인증  
배우 신소율이 KBS 정지원 아나운서가 절친임을 과시했다. 신소율과 정지원은 16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 함께 출연했다. 이날 신소율과 정지원은 20살 때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인연을 맺어 절친이 됐다고 밝혔다. 신소율은 정지원에 대해 “스무 살 때 신촌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만난 사이”라고 말했다.

■송일국 해명 “아들 민국 얼굴 상처는…”
배우 송일국이 아들 민국 군의 얼굴 상처에 대해 해명했다. 송일국 측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성화 봉송 중 시민에 의해 민국 군의 얼굴에 상처가 났다는 소문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송일국의 해명에 따르면 민국 군은 전날 자다가 스스로 얼굴을 긁어 상처를 냈다는 것. 온라인에서는 송일국의 해명이 화제를 모았다.   

■‘해무’ IPTV 서비스 시작…안방극장 공략  
영화 ‘해무’가 IPTV 서비스를 시작한다. ‘해무’는 이날부터 IPTV와 더불어 디지털케이블 홈초이스, 모바일 서비스 구글플러스, 삼성 HUB, T스토어와 주요 포털 사이트 및 웹하드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배우 김윤석과 박유천, 이희준, 한예리, 김상호 등이 ‘해무’에서 열연했다.

사진제공=도끼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동아닷컴DB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