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20일부터 1박 2일간 경기 양주에서 진행하는 ‘2014 밀레 진실캠프’를 공식 협찬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랑스 대표 기업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지난 6월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푸조 인기 SUV 모델인 3008의 밀레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한불모터스는 가을철 캠핑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2014 밀레 진실캠프’를 통해 캠핑족들에게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의 특징 및 장점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차량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홍보존과 3008 밀레 에디션 체험존을 별도로 운영해, 체험존을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푸조 3008 시승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체험존 방문 참가자에게는 즉석에서 와이드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찍은 팀사진을 전달하고, 팀당 1개의 사진액자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캠프에 참가하는 모든 팀들에게 캠핑용 랜턴을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푸조 3008은 개성 넘치는 디자인, 뛰어난 연비, 넓은 수납공간은 물론 사계절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그립 컨트롤 시스템(1.6 e-HDi 모델) 등 다양한 장점을 모두 갖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링 모델이다. 특히 푸조 그립 컨트롤 시스템은 SUV의 오프로드 특징을 재해석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으로, 필요시 차량의 지면 컨트롤 기능을 향상 시켜 다양한 노면에서 보다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한편 ‘2014 밀레 진실캠프’는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주최하는 이색 캠핑 이벤트로, 참가자들은 밀레 마스터빔 텐트 빨리 치기, 침낭 들고 이어 달리기, 장작 패기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색다르게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