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환 임지은 사진= DMCC엔터테인먼트
9월 23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효연 전 남친 ‘폭행 혐의’ 불구속 입건
걸그룹 소녀시대의 효연 전 남친으로 알려진 김모 씨가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경찰은 술자리에서 몸싸움을 한 혐의로 효연 전 남친 김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효연 전 남친 김 씨는 21일 서울 자택에서 지인들과 파티 중 참석자와 몸싸움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 씨는 과거 효연의 전 남친으로 유명세를 치렀다.
■임지은-고명환 결혼…웨딩화보 공개
배우 임지은과 개그맨 고명환이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임지은과 고명환은 다음달 11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에 앞서 임지은과 고명환은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화보를 소개했다. 임지은과 고명환은 과거 프로그램에서 만나 인연을 맺어 결혼까지 골인했다.
배우 한예슬의 뉴욕 화보가 화제다.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는 한예슬을 모델로 미국 뉴욕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한예슬은 뉴욕 화보에서 도시적인 매력과 도발적인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예슬의 뉴욕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가수 서태지가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출연을 확정했다. ‘해피투게더’ 측에 따르면 서태지는 국민MC 유재석과 1대 1 토크 형식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해피투게더’ 측은 서태지의 출연 확정에 “국민 가수와 국민 MC의 만남”이라고 전했다. 서태지의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소식에 팬들도 기대감을 나타냈다.
■유준상 ‘진짜 사나이’ 출연…홍은희 덕분?
배우 유준상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 매체에 따르면 유준상은 ‘진짜 사나이’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유준상은 ‘진짜 사나이’ 고정멤버가 아닌 특집편에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유준상의 아내 홍은희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편에서 활약한 바 있다.
사진제공=임지은-고명환 결혼/DMC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