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New Z시리즈 아이언은 부드러운 타구감과 손맛으로 입소문을 탄 이전 모델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한층 더 안정된 비거리 성능과 날카로운 스핀 성능, 탁월한 조작성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스릭슨 New Z시리즈 아이언은 프로 선수부터 중·상급자 골퍼까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간결한 스윙이 가능한 프로 및 상급자 지향형인 머슬백 헤드의 수량 한정 모델 Z945, 마일드한 타구감으로 상급자가 가장 선호하는 정통적인 캐비티 백 헤드의 Z745, 볼을 띄우기 쉽고 안정감이 있는 포켓 캐비티 헤드의 Z545 등 3가지 모델이 있다.
샤프트는 프로 선수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는 MIYAZAKI 브랜드의 신제품 ‘Miyazaki Kosuma’ 샤프트를 채용했다. 스윙 스타일에 따라 총 4가지 타입의 36개 스펙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그립 중심 설계 스틸 샤프트인 ‘다이내믹 골드 D.S.T’, ‘N.S.PRO 980 GH D.S.T.’ 등 다양한 샤프트가 준비되어 있다. 소비자 가격은 130만 원.
던롭은 이와 함께 ‘New Z시리즈’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도 함께 내놨다. Z745, Z545 드라이버는 헤드를 기존 모델보다 2g 무겁게 설계해 볼 스피드를 향상시키면서도 샤프트 무게는 평균적으로 2g 가볍게 해 헤드 스피드를 끌어올리는 효과를 얻었다. 또 페이스 두께 분배를 최적화해 스위트 에어리어가 기존 제품 대비 35% 확대된 ‘부스터 컵 페이스’를 적용해 미스샷에도 비거리를 보장해 준다. 하이브리드는 컨트롤 성능과 비거리를 강화시켰다. 문의 02-3462-3957
이헌재 기자 uni@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