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종합격투기 선수의 묵은 피로와 통증을 말끔히 풀어주는 ‘동경마사지’

입력 | 2014-09-25 15:03:00


국가공인자격증을 취득한 10~20년의 베테랑 전문인력으로 구성
 

2010년 일본 CMA- 93kg 급 챔피언 출신인 일산/김포 팀맥스 육진수감독(39)은 고된 훈련으로 인한 피로와 통증을 풀기 위해 팀맥스 소속 선수들과 함께 종종 마사지 샵을 찾는다.
 
종합격투기는 선수가 맨몸으로 링에 올라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해 상대를 쓰러뜨리는 시합으로 국부 가격과 눈 찌르기, 깨물기 등 몇 가지만을 제외하고는 모든 싸움 기술이 허용되어 ‘무규칙 격투기’, ‘혼합격투기’ 라고도 불리며, 외국에서는 MMA(mixed martial arts) 또는 NHB(no holds barred) 등으로 불리는 매우 거친 운동이다.
 
때문에 종합격투기 선수들은 하루도 빠짐없이 맨몸으로 강도 높은 훈련을 하고 그러다 보니 몸 전신에 근육통증과 부상 등이 항상 뒤따르게 된다.
 
요즘 각종 TV출연으로 더욱 알려진 팀맥스멀티짐의 육진수 감독과 소속 선수들은 훈련과 시합으로 생긴 근육 피로와 통증을 완화하기 위하여 종종 일산 마사지 전문샵인 ‘동경마사지’를 찾는다.
 
국가공인자격증을 취득한 경력 10~20년의 베테랑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는 일산 ‘동경마사지’는 선수들의 몸 상태에 따라 뭉치고 손상된 근육들을 수기로 정성껏 관리해주어 통증을 빠르게 완화시켜주고 뭉친 근육들을 부드럽게 풀어주기 제격이기 때문이다.
 
이에 팀맥스 육진수 감독은 “종합격투기 선수들은 일반인이나 보통의 운동선수들에 비해 근육피로도가 높고, 맨몸으로 하는 운동이다 보니 부상이나 근육이 뭉치고 몸의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동경마사지’ 전문관리사들의 숙련된 손맛으로 피로가 확 풀리고 몸이 개운해지는 느낌을 받아 꾸준히 선수들과 함께 관리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평소 일상 생활이나 생활 운동 등으로 온 몸에 피로가 누적된 것처럼 찌뿌듯한 경우나 사무업, 운수업 등과 같이 반복되고 불편한 자세를 유지해야 하는 직업으로 목/어깨 등 특정 부위가 자주 결리고 허리가 불편하고 뻐근한 이들, 높은 구두로 발과 허리가 피곤한 여성들 등 다양한 분들이 피로를 풀기 위해 일산에서 마사지로 유명한 ‘동경마사지’를 찾고 있다.
 
이에 ‘동경마사지’의 김 원장은 “몸이 불편한 이들은 물론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몸과 마음을 편하게 풀고 충전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많은 이들이 즐겨 찾고 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언제나 지친 몸과 마음을 풀 수 있도록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등으로 정성을 다해 많은 이들이 편하게 이용 가능한 편안한 휴식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일상 생활이나 생활 운동 등으로 몸이 피로하고 휴식이 필요하다면 국가공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이 곳에서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자세한 서비스 안내 및 예약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31-911-877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