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상순·존박, 김동률 새 앨범 ‘동행’ 피처링 참여…듣는 즐거움 ‘기대’

입력 | 2014-09-25 14:59:00


‘이상순 존박 김동률’

3년 만에 컴백하는 가수 김동률이 새 앨범 ‘동행’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4일 김동률은 앨범 발매를 일주일 앞두고 자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동행’에는 타이틀곡 ‘그게 나야’를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됐다. ‘고백’, ‘청춘’, ‘내사람’, ‘Advice’,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동행’이 포함됐다. 대부분 단어로 이루어진 담백하고 심플한 제목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같은 소속사 동료인 이상순이 ‘청춘’에 존박이 ‘Advice’에 피처링 참여해 작품성과 듣는 즐거움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앞서 김동률의 소속사 뮤직팜은 “‘동행’ 앨범의 노랫말들은 하나의 시와 같다. 김동률은 유행어나 속어는 배제한 채 가사의 운율을 맞추고, 노래마다 시작부터 끝까지 명확한 흐름과 완결성을 가진 이야기를 썼다”고 전한 바 있다.

‘이상순 존박 김동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상순 존박 김동률, 이건 뭐 그냥 대박이네” , “이상순 존박 김동률, 빨리 공개해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 “이상순 존박 김동률, 쌀쌀해진 날씨에 김동률이 답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동률은 내달 1일 ‘동행’ 앨범을 발표하고, 11월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