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비 스마트 메모리카드 한 장만 구매해 평소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끼우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영어학습을 할 수 있다. 학습 콘텐츠는 높은 완성도가 세계적으로 검증된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의 내용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노래·동화로 공부… 영어에 대한 흥미 쑥쑥
초등생을 대상으로 한 스쿨 존(와이즈비 클래스, 3D 트레이닝, 그래머 노트)은 초등생이 자기 주도적으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담고 있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내용 중 학년별로 필요한 내용을 선별해 동영상 강의로 제공한다. 꼭 알아야 할 문법적 지식은 그림 자료와 예시문장을 활용해 알려준다.
패밀리 존은 일반인이나 학부모가 함께 이용하는 콘텐츠. 프리토킹 주제를 무작위로 제시해 영어회화 훈련을 할 수 있는 ‘스피킹 자신감 패키지’, 일상생활과 비즈니스에서 많이 쓰는 영어 표현을 담은 영어 회화 책 ‘요럴땐 영어로?’ 콘텐츠 등으로 구성된다. 스페셜 콘텐츠로는 브리태니커사의 온라인전용 백과사전이 제공된다.
메모리 있으면 데이터통화료 걱정 없어
와이즈비 스마트는 마이크로 SD 메모리카드(16GB)에 모든 영어 콘텐츠를 담아 데이터 통화료 걱정을 없앴다. 이용방법은 와이즈비 스마트를 구입한 후 SD 메모리카드를 스마트 기기에 넣으면 된다. 와이즈비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실행시킨 뒤 제품 사용설명서 맨 뒷면에 쓰여 있는 인증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다.
이비치 기자 qlc@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