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소유X어반자카파 ‘틈’ 번외편 영상 공개…웃음코드로 주목

입력 | 2014-09-29 11:26:00

‘소유 어반자카파 틈’.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씨스타의 소유와 어반자카파가 호흡을 맞춘 신곡 ‘틈’의 번외편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MG MV 번외편-소유 권순일 박용인-틈(Feat. 정기고, 동현)’이라는 제목의 번외편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영상 속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권순일, 박용인은 노래 가사에 맞춰 음식을 주문하는 상황을 설정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썸’에서 호흡을 맞춘 정기고가 코믹한 연기를 선보이며 소유와의 의리를 과시했고, 보이프렌드 동현까지 카메오로 출연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측은 “‘틈’ 번외편 영상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 매드클라운과 효린의 ‘견딜만해’ 등을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신인감독 비숍이 프로듀서 더 네임과 호흡을 맞춰 위트 넘치는 아이디어로 재미를 더했다. ‘틈’에 대한 많은 사랑에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청량한 멜로디 위에 두툼한 사운드를 대비시킨 어반 R&B 장르의 ‘틈’은 드라마틱하게 빈틈남녀의 입장을 풀어냈다. ‘썸’ 신드롬을 이끈 히트작곡가 김도훈 특유의 로맨틱한 멜로디에 요즘 젊은 세대들의 연애 방식을 그려 평범하고도 특별한 러브송을 완성했다. 로맨틱한 어반자카파의 감성과 소유의 청아한 음색은 멜로디의 설득력과 대화체 노랫말의 공감에 힘입어 최상의 조합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트위터@ziodadi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