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내일도 칸타빌레’ 2차 티저 공개…주원·심은경 완벽 호흡 ‘기대만발’

입력 | 2014-09-30 11:18:00


‘내일도 칸타빌레 2차 티저’

‘내일도 칸타빌레’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극본 신재원 박필주, 연출 한상우 이정미) 측은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가득한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 각각 세계적인 지휘자를 꿈꾸는 천재 음대생이자 까칠 완벽남 차유진과 자유로운 영혼의 4차원 천재 피아니스트 설내일 역을 맡은 주원과 심은경은 닮은 구석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지만 음악적 파트너로 소통하면서 내면의 성장을 이뤄내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는 까칠한 주원과 엉뚱 발랄한 심은경의 묘한 조화가 그려져 다가올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백윤식과 고경표 등 이번 작품에서 함께하는 주요 인물의 모습이 살짝 공개돼 이들의 호흡 역시 눈길을 끈다.

‘내일도 칸타빌레 2차 티저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내일도 칸타빌레 2차 티저 공개, 기대된다” , “내일도 칸타빌레 2차 티저 공개, 빨리 보고 싶다” , “내일도 칸타빌레 2차 티저 공개, 생각보다 더 괜찮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일도 칸타빌레’는 클래식에 대한 꿈을 키워가며 열정을 불태우는 열혈청춘들의 사랑과 빛나는 성장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내달 1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