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세계 7인제 럭비 축제 ‘2015 홍콩 세븐즈’(2015 Hong Kong Sevens)의 개막을 앞두고 홍콩 세븐즈 관람권에 항공권, 숙박권까지 포함된 여행 패키지가 등장했다.
캐세이 패시픽은 ‘2015 홍콩 세븐즈’의 관람권과 인천/부산-홍콩 왕복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까지 포함한 ‘홍콩 럭비 세븐 패키지’를 최근 내놓았다. 캐세이 패시픽은 32년간 홍콩 세븐즈의 공식 스폰서로 올해도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패키지는 경기 관람권과 항공권 구성을 기본으로 하고 숙박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관람 및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숙박은 아일랜드 샹그리라 홍콩, 액셀시어 홍콩, 이비스 홍콩 등 11개 프리미엄 호텔 중 선택이 가능하고 서울발 왕복 항공편은 비즈니스석과 일반석 중 선택 가능하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왕복 항공편은 일반석으로 진행한다.
3월 말에 홍콩에서 열리는 7인제 럭비 대회 ‘홍콩 세븐즈’는 호주, 뉴질랜드, 영국, 프랑스 등 럭비 강국들이 한 곳에 모여 경합을 벌이는 대표적인 국제 럭비경기이다. 2015년에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홍콩 코스웨이 베이에 있는 홍콩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kobauk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