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시카 웨이보
9월 30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SM 입장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의 퇴출설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에 대한 퇴출설에 입장을 밝혔다. SM은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에 대해 “제시카가 개인사정으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앞서 제시카의 웨이보에 “회사로부터 소녀시대가 아니라는 통보를 받았다”는 글이 올라와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이 제기됐다.
■‘비정상회담’ 전현무 성형 고백?
방송인 전현무가 종편 JTBC ‘비정상회담’에서 지방제거 시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전현무는 29일 방송된 ‘비정상회담’에서 시술 의혹을 받자 이같이 밝혔다. ‘비정상회담’ 전현무는 “지방을 맞은 게 아니라 뺐다”라고 말했다. 그 이유에 대해 ‘비정상회담’ 전현무는 “내가 G11 멤버들과 함께 하니깐 오징어처럼 나왔다”고 설명했다.
배우 주원과 걸그룹 에프엑스 설리 주연의 영화 ‘패션왕’이 베일을 벗었다. 주원-설리 주연의 ‘패션왕’ 메인 예고편이 공개된 것. ‘패션왕’ 예고편에서 주원과 설리는 촌스러운 외모의 고등학생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주원-설리 주연의 ‘패션왕’은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이들이 기안고 최고의 패션왕이 되는 과정을 그렸다.
■‘SNL’ 안영미, ‘선릉역 알몸녀’ 패러디
개그우먼 안영미가 tvN 성인코미디 ‘SNL’에서 19금 패러디를 선보였다. ‘SNL’ 안영미는 27일 방송에서 ‘선릉역 알몸녀’를 패러디했다. 이날 ‘SNL’ 안영미는 살색 의상을 입고 맨 몸으로 거리를 활보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SNL’ 안영미가 패러디한 ‘선릉역 알몸녀’는 옷을 벗은 여성이 선릉역 주변을 돌아다니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다.
■유연석 생활기록부 공개 “장래희망 연예인”
배우 유연석의 생활기록부가 공개됐다. 유연석은 2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생활기록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유연석의 생활기록부에는 ‘장래희망 연예인’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었다. 또 공개된 유연석의 생활기록부에 따르면 유연석은 6년간 개근상을 받는 등 성실한 학창시절을 보냈다.
사진제공=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제시카 웨이보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