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진재영, 연매출 200억-몸매관리법 공개…사진 보니 “환상 보디라인”

입력 | 2014-10-07 16:13:00

진재영 사진= 진재영 트위터


진재영

배우 진재영이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물구나무를 선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진재영은 5월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내가 거꾸로 보는 세상은…”, “물구나무서기 신동이라고 불러줘”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물구나무를 선 진재영의 모습이다. 진재영은 화려한 꽃무늬 수영복과 레이스로 된 의상을 착용해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특히 진재영은 거꾸로 섰음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각선미를 자랑했다.

한편 진재영은 7일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최근 녹화에서 진재영은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며 10년 이상 해온 필러테스를 직접 시범해보였다. 지도자 자격증까지 갖춘 진재영은 수준급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진재영의 몸매 관리 비법은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 7일 밤 12시 2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재영은 또한 이날 방송에서 연매출 200억 비결과 초호화 자택도 공개할 예정이다.

진재영 ‘택시’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재영 연매출 200억, 진짜 대단해” “진재영 연매출 200억, 속이야기 궁금했다” “진재영 연매출 200억, 솔직한 토크 기대” “진재영 연매출 200억, 방송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재영. 사진= 진재영 트위터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