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핫이슈]‘해피투게더’ 서태지-이은성 러브스토리 공개…엑소 루한 SM에 소송 왜?

입력 | 2014-10-10 16:28:00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사진= 서태지닷컴


10월 10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해피투게더’ 서태지-이은성 러브스토리 공개
가수 서태지가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배우 이은성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해피투게더’ 서태지는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은성에 반해 연인에서 부부로 인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해피투게더’ 서태지는 “이은성과 이야기가 잘 통했다”라고 말했다. 또 ‘해피투게더’ 서태지는 이은성을 닮은 딸을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엑소 루한, SM에 ‘전속계약 해지’ 소송
아이돌그룹 엑소의 중국인 멤버 루한이 소송을 제기했다. 엑소 루한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한 것. SM 측은 엑소 루한의 소송 제기에 “중국내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싶다는 의사표현을 해 논의 단계에서 소 제기에 당혹스럽다”고 전했다. 엑소 루한과 SM 간 소송 소식에 팬들도 우려를 나타냈다.    

■유노윤호-서예지 열애설? “동료 사이” 부인
배우 서예지와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정윤호)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9일 한 매체는 유노윤호와 서예지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유노윤호와 서예지는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에 출연하고 있다. 그러나 유노윤호 측은 “유노윤호와 서예지는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는 동료 사이일 뿐이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야노 시호, 추성훈 얼굴 보더니 ‘눈물 펑펑’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가 눈물을 보였다. 12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의 UFC 복귀전에서 야노 시호가 눈물을 보이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날 야노 시호는 경기로 인해 얼굴이 퉁퉁 부은 추성훈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야노 시호는 눈물을 흘리면서 “추성훈 얼굴을 못 보겠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음원차트 올킬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신곡 ‘시간과 낙엽’을 공개했다. 악동뮤지션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시간과 낙엽’을 발매해 관심을 모았다. 악동뮤지션의 ‘시간과 낙엽’은 지나간 추억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했다. 악동뮤지션의 ‘시간과 낙엽’은 다수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휩쓸었다.  

사진제공=서태지-이은성/서태지닷컴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