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어벤져스2 예고편/마블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10월 23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어벤져스2’ 예고편, 예정보다 빨리 공개 왜?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됐다. 당초 28일 공개하려던 ‘어벤져스2’는 예고편 유출로 인해 먼저 공개하게 됐다.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는 새로운 악당에 맞서 싸우는 어벤져스 군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예고편이 공개된 ‘어벤져스2’는 내년 봄 개봉 예정이다.
■신해철 중환자실 입원 “상태 위중해 이송”
가수 신해철이 중환자실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다. 신해철은 22일 몸이 안 좋아 병원에 갔다가 심장 이상으로 심폐소생술을 받고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신해철의 소속사는 “신해철의 상태가 위중해 서울 아산병원 응급센터 중환자실로 이송됐다”고 전했다. 신해철의 팬들을 비롯한 연예계 동료들은 신해철의 중환자실 입원 소식에 우려를 나타냈다.
배우 올리비아 핫세의 딸인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의 미모가 화제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올리비아 핫세 딸로, 엄마의 미모를 물려받은 모습이다. 올리비아 핫세 딸인 그는 엄마를 따라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딸 인디아 아이슬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엄마 올리비아 핫세와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드라마 ‘별그대’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이 공개됐다. 한국마케팅협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인 1만 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을 뽑았다”고 밝혔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은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으로 나뉜다.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MCM,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등이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에 이름을 올렸다.
■황인영-정가은 절친 인증…친해진 계기는?
배우 황인영과 정가은이 절친임을 과시했다. 22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서는 절친 특집으로 황인영과 정가은이 출연했다. 황인영과 정가은은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황인영은 “내성적인 성격인데 정가은이 먼저 다가왔다”면서 친해진 계기를 설명했다.
사진제공=어벤져스2’ 예고편/마블 엔터 트위터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