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블랙마틴싯봉, 둘이 만나 하나가 되는 ‘론니데이 페스티벌’ 실시

입력 | 2014-10-29 15:35:00


프렌치 감성의 대표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 대표 김대환)이 오는 11월 1일 ‘론니데이(Lonely Day)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둘이 만나 하나가 된다는 론니슈즈의 의미로 매년 11월 1일에 열리는 론니데이 페티스벌은 “론니슈즈”를 하나 구매하면 하나를 더 주며 기간은 10월31일, 11월 1일, 11월2일(금,토,일) 3일간 실시한다.

(사진=블랙마틴싯봉 제공)


지난해 진행된 론니데이는 에는 당시 론니슈즈를 구입하기 위해 매장 밖에까지 길게 줄을 선 진풍경이 그려졌다. 그 여파로 공중파, 케이블 채널에서 뉴스보도로 방영될 만큼 엄청난 이슈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으며 온라인 3사 포털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면서 브랜드 파워를 입증시키기도 했다. 

이번 행사 역시 지난해 진행된 행사와 동일하게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론니데이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또한 기대해 볼 만하다.

모바일 카카오톡 메시지를 받은 고객들 중 롯데백화점 매장 방문고객에 한해 “헤어 액세서리”를 증정하고,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에서는 1110원에 론니슈즈를 구매할 수 있는 깜작 이벤트가 1일 3회, 총 9회 진행 될 예정이다.

(사진=블랙마틴싯봉 제공)



또한 SNS를 활용한 포스팅 이벤트로 고객참여를 높일 수 있는 행사까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마틴싯봉 홈페이지 와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론니데이는 블랙마틴싯봉 전국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면세점은 제외된다.


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chri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