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핫이슈]황혜영 ‘뇌종양 투병’ 고백…곽정은 장기하에 19금 발언 ‘화들짝’

입력 | 2014-11-05 17:41:00

곽정은 사진=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 화면 촬영


11월 5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황혜영 ‘뇌종양 투병’ 고백…“처음엔 몰랐다”
가수 출신 쇼핑몰 CEO 황혜영이 뇌종양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황혜영은 4일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뇌종양 투병 사실을 고백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이날 황혜영은 “처음에는 뇌종양인 줄 몰랐다. 그런데 MRI를 찍었는데 뇌수막종이라고 하더라”고 뇌종양 투병 사실을 전했다. 황혜영의 뇌종양 투병에 남편 김경록은 “수술할 때 병원에 갔이 가면서 이 사람 옆에 내가 없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에 19금 발언?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이 가수 장기하에게 호감을 보였다. 곽정은과 장기하는 4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곽정은은 장기하에 대해 “처음에는 다가가기 힘들 것 같지만, 만나보니 다가가기 적절한 남자”라고 말했다. 또 곽정은은 장기하의 반전 매력을 언급하며 “이 남자는 침대에서 어떨까 상상을 불러 일으킨다”고 덧붙였다.  

■박해진 악플러와 연탄 봉사 ‘대인배 인증’
배우 박해진이 악플러와 연탄 봉사를 펼쳤다. 소속사는 “박해진이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에서 악플러와 연탄 봉사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박해진은 연탄 봉사에 나선 악플러에게 화해의 손길을 건네는 대인배의 면모를 보였다. 또 박해진은 악플러에 연탄 봉사 후 간식차를 준비해 대접하기도 했다고 한다. 

■컴백 에이핑크, 앨범 콘셉트는? ‘소녀풍’
걸그룹 에이핑크가 컴백을 앞두고 미니앨범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네이버뮤직 코너를 통해 5번째 미니앨범의 콘셉트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컴백을 앞둔 에이핑크는 레이스 상의에 빨간 스커트로 청순한 소녀의 분위기를 풍겼다. 에이핑크의 이번 컴백은 올해 3월 미니앨범 4집 ‘미스터츄’ 이후 8개월 만이다.

■YG 유닛 ‘하이 수현’ 공개…신곡 발매는?
소속사 YG가 새로운 유닛 ‘하이 수현’을 선보인다. YG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유닛 그룹의 멤버인 이하이와 이수현, 바비의 모습이 담긴 ‘하이 수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YG 유닛 ‘하이 수현’ 사진에는 바비를 가운데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이하이와 이수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바비는 YG 유닛 ‘하이 수현’에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YG 유닛 ‘하이 수현’은 11일 신곡을 발매한다. 

사진제공=곽정은 장기하/SBS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