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마운틴하드웨어, ‘20주년 헤비 다운 컬렉션’ 출시

입력 | 2014-11-11 17:53:00



고기능성 아웃도어 마운틴하드웨어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20주년 헤비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20주년 헤비다운 컬렉션은 우수한 기술과 제품력으로 완성했으며, 20년 간 이어온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이 현대적으로 재탄생 된 점이 특징이다. 마운틴하드웨어를 상징하는 너트 로고의 독특한 육각형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강인한 느낌의 직선 절개와 디자인, 배색 등 새로운 스타일로 탄생했다.  

대표 제품인 ‘콜드에이스2’ 다운파카는 마운틴하드웨어의 최상급 익스트림 라인의 대표 스타일로 잘 알려진 기존 ‘앱솔루트’ 시리즈의 디자인을 이어 받았다. 화이트 헝가리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고 ‘드라이큐 코어’ 소재 및 전체 심실링 구조를 적용해 방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마모가 쉽게 되는 소매와 하단에 보강 소재를 덧대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가격은 80만 원.

터프하고 강인한 디자인이 특징인 ‘터프 터레인 다운 파카’도 있다. 방투습 기능성 소재 2레이어 에어쉴드 소재와 구스 다운으로 보온성을 갖췄다. 모자의 퍼(fur)와 와펜이 디자인 포인트로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해준다. 가격은 45만 원. 이 밖에 도심형으로 더욱 잘 어울리는 ‘브리지프리지’ 다운재킷(39만 원), 이번 시즌 다운 대표 제품인 ‘투켓3’ 다운(49~55만 원)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마운틴하드웨어는 ‘20주년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마운틴하드웨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일부 아울렛 매장과 액세서리 아이템은 제외된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