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분양가 상승 조짐, 실속있는 금융조건 갖춘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주목

입력 | 2014-11-21 11:31:00


- 계약금 5% 분양가 최대 15% 할인, 발코니 무료 확장 등 비용최소화
- 계약 후 조건 변경하더라도 보장되는 계약안심보장제 실시
- 사통팔달 교통망을 통해 강남권까지 지하철로 20분대면 이동가능

 
부동산 열기가 뜨거운 가을 분양시장 잇단 분양가 인상 조짐이 곳곳에서 나타나면서 금융혜택 좋은 아파트들이 인기다.
 
최근 부동산시장이 과열양상을 보이는 가운데 일부 지역 내 분양가격이 상승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강남재건축, 위례신도시 등이 청약 과열 현상이 나타나면서 일부 지역에서 분양가격을 올리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다고 관련업계 종사자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무리한 분양가 인상은 중장기적으로 실수요자에게 부담 요인으로 작용하는 만큼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분양가 부담이 적은 다양한 혜택을 통해 분양하는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가 분양 중이다.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한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총 234가구로 이뤄진 주상복합 아파트이다. 지하 5층~지상 36층, 2개동 규모로 모든 면적대가 인기가 높은 전용 84㎡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강남권까지 지하철 7호선을 이용하면 20분대면 이동 가능한 단지로 다양한 계약조건을 갖추고 있어 주택구입에 망설이는 수요자들이 접근하기 쉬운 이점을 갖췄다.
 
우선 계약금이 보통 10%인 단지가 대부분인데 반해 이곳은 계약금을 5%로 낮첬다. 이뿐 아니라 분양가도 최대 15%까지 낮추는 분양가할인 제도를 채택했다.
 
가격할인 조건 및 자금부담 혜택과 더불어 발코니 무료확장 서비스도 실시한다. 또 계약 후 조건이 변경되더라고 소급적용하는 ‘계약자 안심보장제’를 시행하는 등 풍부한 금융혜택을 통해 실속있는 내집마련의 기회를 제공한다.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지하철 6,7호선 환승역인 태릉입구역 6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는 초역세권에 위치했다.
 
동서남북 어디든 이동이 편리한 곳으로 내부순환도로,동부간선도로,북부간선도로 등을 통하면 시내 외 접근이 유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는 공릉초등학교가 있으며 한천,공릉중, 태릉고 등이 인근에 들어서있다. 또 교육1번가로 유명세를 떨치는 중계동 학원가 등이 단지와 가깝다.
 
단지 주변으로 중랑천,태릉천,수락산,불암산,공릉가로공원이 위치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이밖에 이마트, 홈플러스, 2001아울렛 등 대형마트와 서울의료원, 백병원, 을지병원 등 의료시설도 인근에 있다.
 
문의 02-977-9772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