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화가 Alaa Kh,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헌정 드로잉 ‘예술’

입력 | 2014-11-28 16:07:00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페이스북


9세 여아 모델 크리스티나 피메노바가 네티즌 사이에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그를 모델로 한 화가의 작품도 관심을 끌고 있다.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는 지난달 14일 자신을 주인공으로 한 드로잉을 공유했다. 이 그림은 ALaa ka의 작품으로 ALaa ka는 크리스티나 피메노바에게 “당신이 이 작품을 좋아했으면 한다(hope u like it)”면서 “이 그림을 공유하고 좋아요를 눌러달라(and plz like and Share my page)”고 요청했다.

ALaa ka는 크리스티나 피메노바의 사진을 보고 드로잉 작품을 만들었다.


크리스티나 피메노바의 매력에 반한 ALaa ka는 이전에도 수차례 그녀를 드로잉하며 공유 요청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유된 그림 속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는 긴 생머리, 큰 쌍꺼풀 등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러시아에서 활동중인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라는 소녀는 3살 때부터 세계적인 패션잡지인 보그 뿐만 아니라 아르마니 등 유명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해 왔다.

ALaa ka의 작품

실제 패션쇼 모델로도 활동을 시작한 나이는 4살. 이후 전 세계 유명 브랜드 디자이너와 패션쇼 관계자들에 출연 제의를 받는 톱모델로 성장했다.

크리스티나 피메노바의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이미 200만 명에 달하는 팔로워가 있으며, 그녀의 인스타그램 역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