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사진 =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제공
11월 28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마동석이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배우 마동석이 과거 미국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27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마동석이 과거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란 사실이 언급됐다. 이날 허지웅은 “마동석의 이력을 보면 놀랍다.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말했다. 마동석은 배우 데뷔 전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로 활동한 바 있다.
■김혜리 음주운전 교통사고…‘충격’
배우 김혜리가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물의를 일으켰다. 경찰에 따르면 김혜리는 만취한 상태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교통사고를 냈다. 김혜리의 음주운전 교통사고는 다행이 큰 부상으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김혜리는 음주운전 당시 혈줄알코올농도 0.1% 이상으로 면허 취소 수준으로 알려졌다.
배우 남상미가 1월 24일 결혼한다. 남상미의 소속사는 “남상미가 2015년 1월 24일 결혼한다. 예비신랑은 30세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사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1월 24일 결혼하는 남상미와 예비신랑은 동갑내기로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남상미가 1월 24일 결혼한다는 소식은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다.
■‘해피투게더’ 조윤희 미모의 언니 공개
배우 조윤희가 KBS2 ‘해피투게더’에서 친언니 공개 구혼에 나섰다. ‘해피투게더’ 조윤희의 언니는 영상편지에서 동생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 ‘해피투게더’ 조윤희의 언니는 동생 못지않은 미모로 시선을 모았다. ‘해피투게더’ 조윤희는 “언니가 여성스럽고 참하다. 연락 달라”며 공개 구혼했다.
■이효리 ‘유기농 콩’ 표기 논란 ‘시끌’
가수 이효리가 ‘유기농 콩’ 표기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이효리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소길댁(이효리 닉네임) 유기농 콩’이라고 적은 콩을 판매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효리가 유기농 인증제도 없이 콩을 판매한 사실이 문제가 됐다. 이효리는 유기농 콩 표기와 관련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의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효리는 “몰라선 한 일이지만 잘못했다”고 사과했다.
사진제공=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