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세종시 대규모 오피스상가 ‘르네상스빌딩’ 분양

입력 | 2014-12-01 11:44:00


중심상업지 2-4생활권 위치, 풍부한 배후세력 눈길
 
세종시 중심상업지역 국세청 정문 앞에 위치한 대규모 오피스상가 ‘르네상스빌딩’이 분양을 시작한다.
 
르네상스빌딩이 들어선 2-4생활권은 세종시의 제한된 중심상업지구 내 핵심지역으로 평가 받고 있는 곳으로 특히 르네상스빌딩은 국세청 정문과 백화점 부지 사이에 위치한데다 빌딩 정문 앞 횡단보도 건너에 1만여 세대의 아파트와 2생활권의 38,000여의 배후세력까지 아우르고 있어 최상의 투자 입지를 자랑한다.
 
또 BRT 역세권으로 세종시 전 지역을 20분대로 연결할 수 있고, 전국 2시간대 광역 교통망을 구축해 충청권의 중심으로 부상할 수 있다는 점 등도 르네상스빌딩의 입지 경쟁력이 되고 있다.
 
여기에 희소성이 높은 대규모 오피스 상가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1,2층 근린생활시설과 3~8층 업무시설로 각각 조성되는 르네상스빌딩은 인근에서 찾아보기 힘든 대형 규모로 향후 투자가치도 충분하다는 평가다.
 
올 12월 안으로 국세청과 중앙행정기관 직원 3천 여명의 이전이 완료될 경우 유관기관들의 오피스 임대 문의가 이어지면 상가 뿐 아니라 오피스에 대한 수요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가 1, 2층에 대한 임대 예약을 요청해 오는 등 상가 투자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와 관련 르네상스빌딩 분양 관계자는 “세종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대형 오피스상가라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면서 “오피스 수요도 높지만 1,2층 근린생활시설의 경우 편의점, 커피숍, 약국, 분식 프랜차이즈, 부동산, 외식업체 등 다양한 상가로 활용폭이 높아 투자자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제안했다.
 
세종시 르네상스 빌딩 오피스 및 상가 분양에 자세한 일정 및 관련 문의는 1688-7977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