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도시바, 외장하드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이벤트 진행

입력 | 2014-12-02 17:50:00


도시바일렉트로닉스코리아(이하 도시바)의 스토리지 총판 대리점인 주영통신(대표 양기석)은 도시바 외장하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그남자, 그여자를 위한 조금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연인, 친구 혹은 가족들에게 사랑과 추억이 담긴 외장하드를 선물해 팍팍한 삶, 바쁜 일상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행사기간 선착순 수량을 한정해 도시바 카드지갑(목걸이형) 및 휴대용 보조배터리(2600mAh)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또한 도시바 정품 파우치를 모든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도시바 외장하드 대표 제품인 ‘칸비오 커넥트(Canvio Connect)’와 ‘칸비오 슬림2(Canvio Slim2)’ 모델의 1TB, 2TB 용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입한 온라인 쇼핑몰의 배송 시 요청사항을 통해 사은품(카드지갑 또는 보조 배터리)을 선택 기재하면 된다.

행사모델인 도시바 외장하드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 원격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신개념 외장하드로 기존 외장하드 제품들과 달리 외장하드를 휴대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동영상, 음악, 문서 파일 등 디지털 콘텐츠를 스마트 기기에서 원격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주영통신 이승기 부장은 “디지털 시대 사진, 영상 등을 오래 간직할 수 잇는 외장하드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 됐다”며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마음이 담긴 외장하드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시바는 외장하드에 대해 업계 최장인 무상 3년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는 2일부터 한정수량 사음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