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핫이슈]유지태 김효진 러브스토리 ‘달달’… 이정재, 대상그룹 임세령과 열애 심경은?

입력 | 2015-01-02 16:39:00


1월 2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유지태 김효진, 달달한 러브스토리 공개
배우 유지태가 김효진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유지태는 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김효진과 만남과 결혼 비화를 전했다. 이날 유지태는 “김효진과 12년 전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말했다. 이후 유지태는 김효진을 만나기 위해 미국 뉴욕까지 가서 “우리 3년 만나면 결혼하자고 선포했다”고 프러포즈 상황을 전했다. 유지태의 프러포즈에 김효진은 “그러시던가”라고 응수했다고 한다.

■이정재 대상그룹 임세령과 열애 인정 ‘깜짝’
배우 이정재가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과 열애를 조심스럽게 인정했다. 이정재는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과 열애설 보도가 나오자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정재는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에 대해 “일반인이기 때문에 사생활 침해는 막아주고 싶다”고 지나친 관심을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정재와 열애 중인 임세령은 대상그룹 임창욱 회장의 장녀로 회사 상무로 재직 중이다.    

■박하선 안영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합류
배우 박하선과 개그우먼 안영미가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한다. MBC에 따르면 박하선과 안영미는 여군특집 2기 멤버로 발탁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한다. 박하선과 안영미 외에 나머지 멤버들은 공개되지 않았다. 박하선과 안영미의 합류 소식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화끈한 합동공연
가수 에일리, 걸그룹 시스타 효린, 럭키제이가 MBC ‘가요대제전’에서 합동무대를 꾸몄다. 지난달 31일 방영된 ‘가요대제전’에서는 에일리와 효린, 제시의 합동무대가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날 ‘가요대제전’ 에일리와 효린, 제시는 서로 다른 매력으로 무대를 사로잡았다. 또 ‘가요대제전’ 에일리와 효린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제시의 개성 있는 랩이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았다.  

■‘연기대상’ 한예슬 “테디 사랑해” 수상소감
배우 한예슬이 가수 겸 프로듀서 테디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테디 연인 한예슬은 지난달 31일 열린 ‘SBS 연기대상’에서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한예슬은 수상소감에서 테디를 언급했다. 한예슬은 “내가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이정재 대상그룹 임세령/동아닷컴DB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