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DB.
배우 이민정이 임신 27주째다.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정 씨가 현재 임신 27주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고 19일 밝혔다.
소속사는 “한 가정의 아내로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인해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발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던 점을 이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민정은 오는 4월 출산 예정으로 국내에 머물며 당분간 출산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8월 10일 이병헌과 결혼식을 올렸다.
다음은 이민정 측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이민정 씨가 현재 임신 27주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민정은 임신 사실을 알리면서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합니다.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는 말로 팬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아무쪼록 한 아이의 엄마로서의 첫 발을 내딛게 된 민정씨에게 따듯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이민정의 출산 예정은 4월로 이 시기에 맞춰 국내에 머물며 출산 준비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