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불모터스, 그랜드 C4 피카소 협찬…SES 슈 탔던 그 車

입력 | 2015-01-23 10:55:00


한불모터스가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에 시트로엥 프리미엄 디젤 MPV 모델 그랜드 C4 피카소를 협찬했다.

‘룸메이트 시즌2’는 최근 1인 가구가 늘고 있는 가운데 젊은이들 사이에서 새로운 주거형태로 주목 받고 있는 ‘쉐어 하우스(Share House)’를 모티브로 한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동욱, 박준형, 배종옥, 조세호, 서강준, 박민우, 나나, 써니, 잭슨, 이국주, 허영지, 오타니 료헤이 등 스타들이 출연한다. 출연자들은 방송 중 이동하는 장면 등 곳곳에서 그랜드 C4 피카소를 이용한다.

최근 ‘룸메이트 시즌 2’에는 애프터스쿨의 나나를 비롯해 갓세븐 잭슨, SES 출신의 슈가 함께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 비춰졌다. 방송에서는 그랜드 C4 피카소의 넓은 실내 공간, 대형 글래스와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이 주는 뛰어난 개방감 등 다양한 매력이 돋보였다.

한불모터스는 국민 드라마로 불린 주말극 KBS ‘내 딸 서영이’, 새로운 장르의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 SBS ‘신의 선물-14일’을 비롯 영화 ‘타짜 - 신의 손’, ‘빅매치’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작품에 시트로엥의 차량을 지원하고 있다. '룸메이트 시즌 2'에도 그랜드 C4 피카소 외 다양한 차량들을 노출할 계획이다.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최초 수입 디젤 MPV 모델로, 14km/ℓ 연비와 최대출력 150마력의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