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가수 김완선, ‘한 방의 기적’ 신데렐라 주사 맞았더니…

입력 | 2015-01-26 13:45:00


채널A 제공.

최근 병원에선 항산화 영양주사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유명 연예인들도 맞고 있다는 입소문 덕에 찾는 이가 많다고 한다.

항산화 영양주사는 호흡이나 음식물 섭취 또는 운동할 때 생기는 산소 찌꺼기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늘 피곤에 시달려 원기를 회복하고 싶은 직장인이나 하얀 피부를 원하는 젊은 여성이 주요 고객층이다. 영양주사는 ‘백옥 주사’, ‘신데렐라 주사’, ‘칵테일 주사’ 등 종류도 다양하다.

일명 ‘한 방’의 기적이라 불리는 항산화 영양주사, 과연 효과가 있을까?

26일 방송되는 채널A ‘닥터 지바고’ 에서는 노화와 질병을 막아 장수의 꿈을 이뤄준다는 ‘항산화’를 집중 분석한다.

항산화 영양 주사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닥터 지바고’의 MC인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용우 박사와 가수 김완선이 직접 나섰다. 항산화 주사를 맞은 김완선과 박용우의 항산화 능력은 과연 올라갔을까?

뿐만 아니라 김완선과 박용우는 직접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노화방지 운동법도 소개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100세의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전국의 장수 왕들이 총 집합해 자신만의 항산화 비법을 공개한다. 이들이 즐겨먹은 항산화성분이 풍부한 식품들은 무엇이었을까.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장수의 비결, 항산화의 알짜배기 정보! 26일 월요일 오후 7시 20분 채널A ‘닥터 지바고’에서 항산화의 비밀이 공개된다.

채널A ‘닥터 지바고’는 실험과 검증, 전문가의 이야기를 통해 건강과 관련된 소문들의 진실과 이면을 낱낱이 공개, 정확한 건강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는 신 개념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한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