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살인의뢰, 2015년 첫 범죄스릴러에 관객들 기대감 UP!

입력 | 2015-02-12 09:42:00


2015년 첫 범죄스릴러에 관객들 기대감 UP!
제대로 센 놈이 온다!
메인 예고편&포스터 공개
3월 12일 개봉 확정!
 


연쇄 살인마에게 여동생을 잃은 형사와 아내를 잃은 남자의 극한 분노가 빚어내는 범죄 스릴러
 <살인의뢰>[제공/배급: 씨네그루㈜다우기술 | 제작: ㈜미인픽쳐스 ㈜영화사 진 | 감독: 손용호 | 주연: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 3월 12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피해자가 된 형사와 아내를 잃은 남자, 그리고 연쇄 살인마!
그날 이후, 죽을 수도 살 수도 없었던 그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메인 예고편 & 메인 포스터 공개!
연쇄 살인마에게 가족을 잃고, 남겨진 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살인의뢰>가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삶이 송두리째 뒤바뀐 두 남자와 연쇄살인마의 3년 뒤 모습을 담고 있다. 분노와 슬픔 속에 살아온 태수와 승현의 고통은 ‘그날 이후 죽을 수도 살 수도 없었다’는 카피와 김상경, 김성균 두 배우의 오열하는 표정에서 오롯이 드러난다. 강력계 베테랑 형사였던 태수는 여동생을 잃은 뒤 슬픔에 빠져 피폐한 모습으로 하루하루를 버텨낸다. 평범한 가장이었던 승현은 눈빛부터 행동까지 완벽하게 다른 사람이 되었다. 그리고 감옥에 갇혀있던 연쇄살인마 강천은 그 안에서 누군가의 표적이 되어 생명의 위협을 받는다. 3년 후, 다시 의문의 사건에서 마주치게 된 세 남자의 이야기는 점점 극한으로 치닫는다. 여기에 ‘3년 동안 준비 된 치밀한 계획이 완성된다’는 카피는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으며,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명실상부 최고의 연기력을 자랑하는 충무로 연기파 배우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이 보여주는 극강의 감정을 한 장에 응축했다. ‘그 날’의 사건 이후 산산조각 난 피해자들의 깨져버린 인생을 담은 포스터는 절망과 분노가 뒤섞인 두 남자와 그들을 비웃는 듯 미소를 머금은 살인마의 얼굴이 강렬한 대비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본 네티즌들은 캐스팅이 신의 한 수 인듯ㄷㄷㄷ”(다음_im****), “배우들 연기 대박! 완전 보고싶다~!”(다음_우페****), “박성웅 눈빛 연기 장난 아닌듯~ 김상경, 김성균까지 완전 기대된다!!”(다음_파란****), “우와… 간만에 제대로 된 범죄 스릴러 영화 나왔네! 캐스팅도 장난 아님!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다음_하하****), “오! 세 남자배우 케미가 강렬한데! 안 볼 수가 없겠네 이 영화!!!”(다음_달****)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제대로 센 연기를 엿볼 수 있는 <살인의뢰>, 3월 12일 극장가를 호령할 세 남자의 거친 카리스마를 예고하고 있다.
 
 
영화정보                                                                                              -                                                                                    
제       목     살인의뢰
제공 / 배급   씨네그루㈜다우기술
제       작     ㈜미인픽쳐스 ㈜ 영화사 진
감       독           손용호
출       연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 조재윤, 김의성, 기주봉, 윤승아
개       봉     2015년 3월 12일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