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27일부터 6월7일까지, 미국의 글로벌 색채 연구소인 팬톤(Pantone)이 발표한 올해의 컬러 ‘마르살라(Marsala)’를 컨셉트로, ‘마르살라의 봄(Spring of Marsala)’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르살라의 봄’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200여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꼼빠니 꼴로니알’의 홍차수를 사용한 화장품 브랜드 ‘에이트루(A.TRUE)’의 ‘다질링 블랙 티 퍼스트 안티링클 에센스&크림’ 세트 (8만원 상당),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만 18세 이상 이용 가능)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마르살라 컬러의 케이스로 눈길을 끄는 ‘다질링 블랙 티 퍼스트 안티링클 에센스&크림’은 항산화 효과의 홍차수가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주며 찻잎의 각종 영양 성분과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 객실은 디럭스 룸, 클럽 디럭스 룸, 복층 또는 코너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7만5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룸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마르살라 스위트’ 패키지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마르살라의 봄’ 패키지에 6만원만 추가하면 된다. ‘마르살라의 봄’ 패키지에 6만원 추가 시, ‘제이콥스 크릭 쉬라즈 까베르네(Jacob’s Creek Shiraz Cabernet)’ 레드 와인 1병과 미니 케이크 또는 치즈 플래터(12만원 상당)를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문의: 02-3440-8000 / www.imperialpalace.co.kr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