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동아제약, 빠른 염모제 ‘비겐크림톤 빠른염색’ 발매

입력 | 2015-02-12 17:14:00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은 최근 크림타입 염모제 ‘비겐크림톤 빠른염색’을 발매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비겐크림톤 빠른염색’은 염료가 모발 내부에 효과적으로 침투해 10분 만에 빠르게 염색되며, 염모제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가 없어 사용 시 거부감을 최소화했다.

특히 천연에센스와 복합아미노산이 배합돼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고 모발 손상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크림타입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및 짧은 모발염색에 편리하다. 사용 후 남은 것은 한 달 내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색상은 가장 밝은 3G(밝은 밤색)부터 가장 어두운 7G(자연 흑갈색)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뒷면에 있는 컬러가이드를 보고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사용하기에 앞서 염색 48시간 전에 피부 시험(패치 테스트)을 실시해 이상이 없으면 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섞은 뒤 빗을 이용하여 건조한 모발에 바르고 10분 정도 방치한 후 샴푸나 비누로 씻으면 된다.

비겐 브랜드는 염모제 전문 브랜드로 분말타입 ‘비겐’, 크림타입 ‘비겐크림톤’, 폼타입 ‘비겐크림폼’, 이번에 출시한 ‘비겐크림톤 빠른염색’까지 포함하여 총 4종류이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브랜드 라인을 확대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비겐크림톤 빠른염색은 약국에서 구입가능하다. 제품 문의는 080-920-2002.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트위터@ajapto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