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나는 가수다3 박정현, ‘땡큐(thank you)’로 또 다시 1위…청중 홀린 ‘완벽 변신’

입력 | 2015-02-28 11:17:00

나는 가수다3 박정현. 사진=MBC ‘나는 가수다3’ 캡처


나는 가수다3 박정현 ‘땡큐(thank you)’

‘나는 가수다3’ 박정현이 록가수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2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는 가수다3)에서는 가수 박정현, 양파, 하동균, 소찬휘, 휘성, 그룹 스윗소로우, 몽니의 2라운드 2차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여섯 번째로 무대에 오른 박정현은 “발라드나 알앤비(R&B) 이런 이미지가 있지만 평소 즐겨듣는 노래가 록이다”라며 모던록밴드 넬의 ‘땡큐(thank you)’를 선곡했다.

박정현의 선곡에 몽니는 “굉장히 큰 변화이자 도전”이라며 놀라워했고, 양파는 “그런 곡을 어떻게 소화할지 상상할 수 없다. 궁금하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이윽고 ‘땡큐(thank you)’ 노래가 시작되자 박정현은 음악을 가지고 노는 듯 특유의 음색을 뽐내며 청중을 홀렸다.

박정현이 노래를 마치고 대기실로 카메라가 옮겨지자, 동료 가수들은 하나같이 탄성을 내질렀다. 휘성은 “정말 말도 안된다”며 감탄했고, 몽니의 보컬 김신의는 “고음을 지를 때 이미 끝났다고 생각했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이날 ‘나는 가수다3’ 2라운드 2차 경연 결과 1위 박정현에 이어 소찬휘, 하동균, 스윗소로우, 몽니, 휘성, 양파 순으로 집계됐으며, 몽니가 두 번째 탈락자로 결정됐다.

나는 가수다3 박정현. 사진=MBC ‘나는 가수다3’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