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우결’ 새 멤버 공승연, ‘진짜사나이’ 엠버와 셀카… SM 출신 인증 ‘눈길’

입력 | 2015-03-02 15:12:00


‘공승연 엠버’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새 멤버로 합류한 배우 공승연이 화제로 떠올랐다.

공승연은 과거 SM 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스탈과 그룹 레드벨벳 등과 함께 연습생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 해왔다고 알려진 바 있다. 공승연은 SM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 1위로 선발된 경력도 있다.

이 가운데 공승연이 과거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프엑스의 엠버와 함께 찍은 셀카에 새삼 시선이 모아졌다. 엠버는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 출연하며 화제로 떠올랐다.

공승연은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마엠버랑 보뚜아사이. 아직도 모자 잘 쓰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공승연과 엠버는 장난스런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깜찍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2일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우결’ 새 멤버로 “씨엔블루 이종현과 슈퍼주니어M 헨리 그리고 배우 공승연과 쥬얼리 출신 예원이 합류한다”고 알렸다.

‘공승연 엠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승연 엠버, 공승연 친한 SM 출신 가수들이 많구나”, “공승연 엠버, 공승연 부럽네요”, “공승연 엠버, 둘이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