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우결’ 이종현-헨리-예원과 합류 공승연, SM 연습생 출신? 크리스탈과 ‘찰칵’…‘눈부신 미모’

입력 | 2015-03-02 15:13:00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사진 = 공승연 페이스북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 에 이종현 헨리 예원과 함께 새 멤버로 합류한 배우 공승연이 화제다.

이 가운데 과거 공승연이 크리스탈과 함께 찍은 사진에 새삼 눈길이 간다.

과거 공승연은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크리스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크리스탈과 공승연은 지난해 방영한 MBC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크리스탈은 작곡가 지망생 윤세나 역을, 공승연은 가수 지망생 서윤지 역을 맡았다.

공승연은 SM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스탈과 그룹 레드벨벳 등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해왔다고 알려졌다. 공승연은 SM이 주최한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 1위로 선발된 경력이 있다.

한편 2일 MBC 측은 ‘우결’의 새 멤버로 “씨엔블루 이종현과 슈퍼주니어M 헨리 그리고 배우 공승연과 쥬얼리 출신 예원이 합류한다”고 전했다.

이들은 이날 첫 촬영에 돌입한다. 기존 ‘우결’ 부부와 달리 사전에 커플을 정하지 않기로 했다.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은 각각 일대일 데이트를 통해 직접 부부가 될 파트너를 선택할 예정이다.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사진 = 공승연 페이스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