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봉태규와 결혼 하시시박, 커플링 인증 사진 화제 “하시시는 품절됐다”

입력 | 2015-03-04 09:05:00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사진=하시시박 인스타그램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배우 봉태규와 사진작가 하시시박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인 가운데 하시시박이 SNS를 통해 결혼을 예고한 사실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하시시박은 약 2개월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한다. 하시시는 품절 됐다”는 글을 영문으로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커플링을 낀 것으로 보이는 남녀의 손이 담겨 있었고 이를 접한 지인들은 축하의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런 가운데 3일 봉태규의 소속사 이음컨텐츠의 한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봉태규가 사진작가 하시시박(박원지)과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확한 날짜는 미정이지만 양측은 상견례를 마치고 10월로 결혼을 정했다”며 “현재 두 사람은 천천히 결혼준비에 들어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지난해 겨울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 최근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시시박은 개성 넘치는 실력파 포토그래퍼로 걸그룹 ‘에프엑스(f(x))’의 앨범 재킷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으며 봉태규는 현재 KBS 2TV ‘인간의 조건’에 출연 중이다.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축하해요”,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닮았다”,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사진=하시시박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