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봉태규 결혼… SNS 통해 결혼예고 “하시시는 품절됐다”

입력 | 2015-03-04 09:35:00


‘봉태규 결혼’

배우 봉태규와 사진작가 하시시박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인 가운데, 하시시박이 SNS를 통해 결혼을 예고한 사실이 시선을 끌고 있다.

하시시박은 약 2개월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함께 “결혼한다. 하시시는 품절 됐다(Married! Hasisi is sold out.)”는 글을 영문으로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커플링을 낀 것으로 보이는 남녀의 손이 찍혀 있고 이를 접한 지인들은 축하의 댓글을 올리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런 가운데 지난 3일 봉태규의 소속사 이음컨텐츠의 한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봉태규가 사진작가 하시시박(박원지)과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0.

이어 “정확한 날짜는 미정이지만 양측은 상견례를 마치고 10월로 결혼을 정했다”며 “현재 두 사람은 천천히 결혼준비에 들어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지난해 겨울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난 뒤 연인으로 발전해 최근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시시박은 개성 넘치는 실력파 포토그래퍼로 걸그룹 ‘에프엑스(f(x))’의 앨범 재킷 작업을 주도한 바 있으며 봉태규는 현재 KBS2TV ‘인간의 조건’에 출연하고 있다.

‘봉태규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봉태규 결혼,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봉태규 결혼, 축하드립니다”, “봉태규 결혼, 아름다운 결혼생활 만드시길 바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